소식/공지
열일 끝에 낙이 온다!!
- · 등록자 :전략기획실
- · 담당부서 :기획운영과
- · 전화번호 :041-850-5708
- · 등록일 :2022-10-12
[열일 끝에 낙이 온다!!]
-성과 극대화를 통한 정신의료서비스 품질 개선, 고객 만족도 제고-
국립공주병원(원장 이종국)은 정부업무평가기본법에 의해 성과관리체계를 구축하고
10월 11일(화), 2022년 3분기 전 부서 성과지표를 점검하고 우수부서 포상을 진행했습니다.
국립공주병원은 전 직원의 열정을 응원하며 언제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.
[ 2022년 3분기 최우수 과제 ]
1. (성과관리 우수) 응급입원환자
2. (사회적 가치 우수) 공주정신건강학술문화제
3. (서비스 혁신 우수) 입원상담고객 관리
4. (조직문화) 수련환경평가 PASS
[열일 끝에 낙이 온다]
-성과 극대화를 통한 정신의료서비스 품질 개선·고객 만족도 제고
국립공주병원(원장 이종국)은 정부업무평가기본법에 의해 성과관리체계를 구축하고 10월 11일(화), 2022년 3분기 전 부서 성과지표 점검하고 우수부서 포상하였습니다. 국립공주병원은 전 직원의 열정을 응원하며 언제나 노고에 깊이 감사합니다.
3분기 최우수 과제
- (성과관리)응급입원
- (사회적 가치)공주정신건강학술문화제
- (서비스 혁신)입원상담고객관리
- (조직문화)수련환경평가 PASS
2022년 3분기 핵심성과지표 KPI 달성도
- 입원환자 입원일수 117.1
- 퇴원환자 입원일수 101.5
- 정신응급입원 인원
- 코로나 확진자 입원 104.4
- 병원기반 사례관리 114.0
- 퇴원환자 자원 연계 101.5
- 낮병동 이용자 수 109.1
- 동료지원가 상담실 101.2
- 진료비 지원 연계 83.3
- 학교기반 서비스 101.8
- 자해 조절 효능도 106.9
- 스트레스 고위험군 84.3
- 취약계층 고위험군 92.5
- 재난심리지원(확진자) 102.2
- 재난심리지원(이상반응) 111.1
- 마음안심버스 만족도 105.6
- 대면조사율 110.2
- 전문의 지원 71.8
- 종사자 역량강화 75.3
- 재난대응인력... 10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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