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식/공지
2012년 7~8월분 환자급식용 부식 물품구매계약(공고제2012-38호)
- · 등록자 :국립공주병원
- · 담당부서 :서무과(용도계)
- · 전화번호 :041-850-5718~9
- · 등록일 :2012-06-12
[국립공주병원공고제2012- 38호]
물품(부식)구매 입찰공고
- 입찰건명 : 2012년 7~8월분 환자급식용 부식 물품구매계약
- 납품기간 : 2012. 6. 29.~2012. 8. 30(일일발주에 따른 분할납품)
- 추정금액 : 오천구백사십구만사천원정(59,494,000원)
- 입찰서제출및 개찰
- 입찰서접수개시일시 : 2012. 6. 13(수) 09:00
- 입 찰 서 마 감일시 : 2012. 6. 19(화) 10:00
- 개 찰 일 시 : 2012. 6. 19(화) 11:00
- 기타사항
- 입찰에 참여하고자하는 분은 개찰1시간전에(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, 냉동냉장자동차
등록증, 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영업신고증)을 팩스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- 자세한 사항은 입찰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 입찰에 참여하고자하는 분은 개찰1시간전에(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, 냉동냉장자동차
2012. 6. 12.
국립공주병원 재무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