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찰공고
소액 물품구매 견적공고
- · 등록자 :국립공주병원
- · 담당부서 :
- · 전화번호 :041-850-5718
- · 등록일 :2006-10-19
[국립공주병원공고 제2006-37호 ]
소액 물품구매 견적공고
- 견적에 부치는 사항
- 가. 견 적 건 명 : 전산(백업)장비구매계약
- 나. 품명 및 수량 : 물품내역 및 세부규격서참조
- 다. 납 품 기 간 : 계약일로부터30일이내
- 라. 납 품 장 소 : 국립공주병원 전산실
- 마. 추 정 가 격 : 일금이천팔백이십이만삼천원정(₩28,223,000원)
- 견적등록마감 견적일자
견적등록마감 견적일자 품명 수량 등록마감 및 견적일자 견적장소 등록마감일자 견적일자 백업장비 1식 2006.10.20(금) 09:00 ~ 2006.10.26(목) 11:00 2006.10.26(목) 13:30 2층회의실 - 참가자격
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 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자이어야 합니다. - 현품설명
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,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 등에 대한 문의사 항 및 열람 전산실(☎041-850-5749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- 계약상대자선정방법
- 가.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 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견적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이 2인이상 일때는 우리원의 백업서비장비와 동일품목을 우선하는자를 결정 합니다.
- 나. 견적제출자가 1인일 경우 예정가격이하 가격으로 견적하여야 만이 계약상 대자로 결정합니다.
- 계약의 체결일 :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3일 이내 계약을 체결 하여야합니다
- 견적무효
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견적을 무효로 처리합니다. - 견적서 제출시 구비서류 (사본인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)
- 가. 견적참가신청서 1부.
- 나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.(개인일 경우 : 주민등록등본 1부)
- 다. 인감증명1부.
- 라. 지급각서1부.
- 마. 대리인참석시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 각1부
- 바. 기타관계서류
- 사.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.
- 기타사항
- 가. 본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견적입니다.
- 나.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 견적공고조건,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, 백업 장비구축시방서 및 특수조건 , 청렴계약이행을위한입찰특별유의서,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, 미숙지로 인한 책 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.
- 다. 견적서 제출시 총액금액으로 표기하며 투찰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『견적참가신청서접수완료 ⇒ 지정시간 2층회의실 집결 ⇒ 제품관련질문 및 설명 ⇒ 견적서 봉인 제출 ⇒ 관계공무원 확인 ⇒ 견적참가자 투찰함에 직접 투찰 ⇒ 예정가격확인 ⇒개찰 ⇒ 낙찰선언』 - 라. 대금결재방법은 납품 종료후 대금청구서에 의해 14일 이내에 지급함.
- 마. 본 견적서의 제출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우리병원 서무과( 용도계)에 문의(☎ 850-5718-9)하시기 바랍니다.
2006. 10. 20.
국립공주병원재무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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