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찰공고
소액 물품(의약품)구매 전자 입찰 공고
- · 등록자 :국립공주병원
- · 담당부서 :
- · 전화번호 :041-850-5718~9
- · 등록일 :2006-12-11
[국립공주병원 공고 제2006-45호 ]
소액 물품(의약품)구매 전자 입찰 공고
- 입찰에 부치는 사항
- 가. 입찰건명 : 의약품(Sodium fusidate(Ointment)등 34종)구매
- 나. 구매예정량 : 품목별(의약품)물량내역서 참고
- 입찰 및 계약방법
- 가. 일반경쟁소액입찰로서 총액입찰입니다.
- 나.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.
- 다. 본 입찰은 청렴 계약제 시행입찰입니다.
-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사항
가.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 조의 규정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.
- 약사법 제35조 및 제37조 규정에 의한 의약품도매상허가 및 마약류 관리에 관한 의한 마약류 취급허가를 득 한자.
- 우수의약품 유통관리기준(KGSP)제도에 의한 적격업소로 지정된 자.
- 입찰서 제출 및 개찰
- 가.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홈페이지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(http://www.g2b.go.kr)
- 나. 입찰서접수개시일시 : 2006년 12월 12일(화) 09:00
- 다. 입찰서접수마감일시 : 2006년 12월 18일(월) 12:00
- 라. 개 찰 일 시 : 2006년 12월 18일(월) 13:30
- 마. 개 찰 장 소 : 입찰집행관 개인용컴퓨터(PC)
※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.
- 입찰보증금과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
- 가. 납부면제 :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,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 단, 신용정보 관리규정 제12조에 의한 신용 불 량자인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(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)17:00까지 국립공주병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.
- 나.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: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 서로 갈음.
- 다. 국고귀속등 :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,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 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.
-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
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,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(제조) 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.
- 낙찰자 결정방법
- 가. 본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.
- 나.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의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.
- 계약의 체결일 및 납품완료일
- 가. 계약의 체결일 : 낙찰일로 부터 3일이내
- 나. 납품완료일 : 계약체결일로부터 4일이내
-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제출
- 가.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입찰입니다.
- 나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특별유의 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『청렴계약 이행 서약서』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『청렴계약 이행 서약서』를 대표 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우리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.
- 기타사항
- 가.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는 입찰공고조건, 물품구매(제조)입찰유의서, 물품 구매(제조)계약일반조건, 청렴계약이행을위한입찰특별유의서, 청렴계약이 행 특수조건,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, 국가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셔야하며,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나.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콜 센타(☎1588-0800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,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- 다. 대금결재방법은 납품완료 후 대금청구서에 의해 14일이내에 지급합니다.
- 라. 기타 입찰에 관한 상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면 우리병원 서무과(용도) (전화:041-850-5718-9)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품목별 물량내역서는 국립공 주병원 홈페이지(http//www.knmh.go.kr )자료실 공고/채용/입찰 란에 게 재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- 마.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(http://www.g2b.go.kr)의『입찰 정보』『물품. 공고현황』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2006. 12. 12.
국립공주병원 재무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