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찰공고
시설공사(통신) 공고
- · 등록자 :국립공주병원
- · 담당부서 :
- · 전화번호 :
- · 등록일 :2007-04-07
[국립공주병원공고 제2007-19호]
전자공개수의계약공고
- 입찰에 부치는 사항
- 가. 공 사 명 : 국립공주병원다목적체육관및운동장통신공사
- 나. 공사기간 : 착공일로부터 180일간
- 다. 공사현장 : 충남 공주시 오곡동 637번지 국립공주병원내
- 라. 공사예정금액 : 80,575,020원(공사비:30,069,000원, 관급자재:50,506,020원)
※ 기초금액 : 30,069,000원
- 마. 공사내용 : 별첨“시방서”참조
- 입찰 및 계약방식 : 총액입찰, 전자소액수의계약
- 입찰참가자격
- 가.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공주시, 업체로서 계약체결 일까지 계속 유지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.
- 나.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, 전자입찰이용자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(입찰자용)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(http://www.g2b.go.kr)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.
-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
- 가.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제6호의 규정에 의하여 납부를 면제하되,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.
- 나.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.
- 현장설명 :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.(열람장소 : 우리원 서무과(용도)
- 입찰서 제출
- 가. 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,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(http://www.g2b.go.kr)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.
- 나.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: 2007. 4. 7.(토) 09:00 ~ 2007. 4. 10.(화) 12:00
- 입찰의 무효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,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.
- 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
-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
- 가.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±2%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,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.
- 나.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의 87.745%이상 최저가 입찰자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
- 다. 본 공사는 수의계약대상 소액공사로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.
- 개찰 일시 및 장소 계약체결일
- 가. 개찰일시 : 2007. 4. 10(화). 14:00
- 나. 장 소 : 국립공주병원 입찰집행관 PC
- 다. 계약체결일 : 낙찰자예정자로 결정된자는 3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.
- 기타사항
- 가.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, 공사 입찰유의서,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, 보건복지부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, 국립공주병원통신공사설계예산서,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- 나. 타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는 당해 입찰자(공인인증서 차용자*대여자)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.
- 다.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(☎1588-0800)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,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- 라. 본 입찰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.
- 마.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병원(입찰사항은 서무과(용도)041-850-5718~9, 시공은 서무과 (관리)041-850-5721~2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2007. 4. 6.
국립공주병원 재무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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