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찰공고
오ㆍ폐수처리장 여과재 교체작업 계약에 따른 견적서 제출 안내
- · 등록자 :국립공주병원
- · 담당부서 :
- · 전화번호 :041-850-5718~9
- · 등록일 :2007-04-17
[공고 제2007 - 22호]
계약상대자선정을 위한 견적서 제출안내
- 견적에 부치는 사항
- 건 명 : 오ㆍ폐수처리장 여과재 교체작업 계약
-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: 2007.04.27 (금) 15:00시
- 작업내역
“여과재 교체작업 내역서 참조”
- 참가자격
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 조에 의거 해당 자격요건을 갖추고 본 건과의 관련된 사업을 하는 자
- 계약상대자 선정방법
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최저가격으 로 견적 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
- 견적서 제출방법
방문 견적 및 FAX 견적 : 041-855-6969
- 계약일, 작업완료일
- 계 약 일 : 계약상대자 선정일로부터 5일 이내
- 작업완료일 : 계약조건에 의함
- 견적무효
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정한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견적무효로 처리함
- 견적제출 시 첨부서류
- 가. 견적서 1부.
- 나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.
- 기타사항
- 가.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견적입니다. 계약상대자로 선정 된 자는 『청렴계약이행서약서』를 제출하여야 하며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,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 랍니다.
- 나. 견적제출자(계약자)는 의문사항에 대하여 전화문의 가능하며 본 안내문 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 또는 의문사항에 대하여는 견적제출(계약) 전에 우리병원의 해석 및 의견을 확인하여야하며, 견적제출(계약) 후에는 우 리병원의 해석에 따라야 한다.
- 다. 견적서 제출에 관한사항은 우리병원 서무과 용도계(041-850-5718), 작업 내역에 관한 사항은 관리계(041-850-572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2007. 04. 17.
국립공주병원 재무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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