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전정보공표
계약상대자선정을 위한 견적서 제출안내
- · 등록자 :국립공주병원
- · 담당부서 :
- · 전화번호 :041-850-5718~9
- · 등록일 :2004-11-02
[국립공주병원 공고 제2004-14호]
계약상대자선정을 위한 견적서 제출안내
- 건 명
- 가. 건 명 : 입퇴원계 민원창구 개보수 작업
- 나. 견적서 제출마감일시 : 2004. 11. 13 (금) 11 : 00
- 다. 견적서 제출장소 : 서무과 용도계
- 추정가격 및 규격도면
- 가.추정가격 : 일천오백오십만원정(₩15,500,000원)
- 나. 규격 및 시방서 : 시방서 및 관련도면
- 참가자격
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 에 적합한 자.
- 계약상대자선정방법 :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최저가격으로 견적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.
- 계약일, 완공일
- 계 약 일 :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3일이내
- 완 공 일 :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
- 견적무효
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 및 공사입찰유의서 제15조에 정 한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견적무효로 처리함
- 견적서제출시 첨부서류
- 가. 견적서 1부.
- 나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.
- 다. 인감증명서 1부.
- 법인인 경우 : 법인인감증명서
- 개인일 경우 : 인감증명서
- 라. (법인일 경우) 법인등기부등본 1부.
- 기타사항
- 가. 본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견적입니다.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『청렴계약이행서약서』를 제출하여야 하며 공사계약일반 조건,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, 및 당원이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,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나. 대금결재방법은 납품종료후 대금청구서에 의해 14일이내에 지급함.
- 다. 견적제출자/계약자는 견적서 제출전까지 의문사항에 대하여 전화문의 및 현장 방문 가능하며, 본 시방서 및 관련도면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 또는 불명확 하다고 생간되는 내용은 견적제출/계약 전에 국립공주병원의 해석 및 의견을 확인하여야 하며, 견적제출/계약후에는 국립공주병원의 해석에 따라야 한다.
- 다. 본 견적을 위한 시방서 및 관련도면은 우리병원 서무과(용도계, 관리계)에 비치되어 있고, 견적서 제출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우리병원 서무과 용도계 ( 전화 : 850-5718-9)로 문의하시기 바라며, 이 공고와 관련된 사항은 국립공주 병원 홈페이지(http://www.knmh.go.kr)에 게재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- 라.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2004. 11. 1.
국립공주병원 재무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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