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전정보공표
2006년 환자급식용 우유구매
- · 등록자 :국립공주병원
- · 담당부서 :
- · 전화번호 :041-850-5718
- · 등록일 :2005-12-13
[국립공주병원공고 제2005-34호 ]
계약상대자선정을 위한 견적서 제출안내
- 견적에 부치는 사항
- 가. 건명 : 2006년 환자급식용 우유구매
- 나. 구매물품내역
구매물품내역 건명 품명및규격 구매예정량 단위 견적서제출기간 견적서제출장소 환자 급식용 우유 1등급우유 200ml 37,000 개 2005.12.15(목)09:00부터 2005.12.23(금)16:00까지 서무과 용도계 투참함. - 다. 납품장소 : 국립공주병원 환자급식소내
- 라. 납품기간 : 2006. 1. 1. ~ 2006. 12. 31.
- 참가자격
- 가.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에 의한 유자격자로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 자 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로서 충청남도내에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있고 영업소 또는 대리점이 공주시내에 소재한 업체.
- 나. 영업소 또는 대리점이 냉동차량, 점포를 소유하고 또는 임차하고 있는자(냉동, 냉장창고 기본평수이상, 냉동 탑차로 납품, 차량내부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
- 다.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자(1인당 1천만원, 사고당 3억이상)
- 현품설명
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, 공고기간 중 규격서 및 내역서 등에 대하여 문의사항 이 있으면 영양사실(☎041-850-5727-8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- 계약상대자선정방법
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 서 최저가격으로 견적한자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이 2인이상일때는 추첨 에 의하여 결정합니다. - 계약의 체결일 : 선정된날로부터 3일이내
- 견적무효
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 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견적을 무효로 처리합니 다. - 견적서 제출시 구비서류 (사본인 경우 원본 대조필 날인)
- 가. 견적참가신청서 1부.
- 나. 견적서1부.
- 다.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.(개인일 경우 : 주민등록등본 1부)
- 라. 냉동·냉장 차동차 등록증1부.
- 마.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.
- 기타사항
- 가. 본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견적입니다.
- 나.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 견적공고조건,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, 물품(우 유)구매특수조건, 청렴계약이행을위한입찰특별유의서,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,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 자에게 있습니다.
- 다. 구매예정량은 우리원의 년간 사용추정물량으로 계약체결 후 일정범위 내에서 증감될수 있으며 견적서 제출시 단가당 금액으로 표기하며 투찰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『참가접수⇒ 견적서봉인 제출 ⇒ 관계공무원 확인 ⇒ 견적참가자 투찰함에 직 접투찰 』 - 라. 대금결재방법은 납품 종료후 대금청구서에 의해 14일 이내에 지급함.
- 마. 납품은 분할납품 고지에 의합니다.
- 바. 본 견적서의 제출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우리병원 서무과( 용도계)에 문의 (☎ 850-5718-9)하시기 바랍니다.
2005. 12. 14.
국립공주병원재무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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